본문 바로가기

MYJOB

화장품 제품 사진 제대로 찍어 봅시다.

오늘은 부산에서 화장품 사진촬영을 했던 이야기입니다.보통 상업적인 사진중에 힘든 사진이 바로 화장품사진촬영이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보통은 지방에 있는 업체들은 서울가서 하지만 지역적인 특징상 왔다갔다 하는 비용시간등의 문제가 소통의 문제가 있기 마련입니다.

부산세서 화장품 사진 촬영을 하는 업체입니다.

 

제품사진

상상프로젝트는 수영교차로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서 접근적인 용이함이 있는 곳입니다.상상프로젝트는 인물사진 부터 제품 음식사진 까지의 모든것을 하고 있는 곳입니다.오늘은 부산에 있는 화장품 업체이고 서울에서 촬영을 알아보다 비용적인측면과 소통적인 측면을 고려하여 저희 쪽에 화장품 사진촬영을 의뢰해주셨습니다.


상상프로젝트는 40평이상의 넓은 스튜디오를 보유 하고 있으며 고객분들의 편의를 위하여 커피도 맛나게 한잔 하실수 있는 공간도 마련을 하고 있습니다.오셔서 편하게 미팅 하시고 편안하게 사진촬영까지 한번에 다 하실수 있습니다.부산에 있다 보니 무슨일이 생기거나 급하게 무언가를 해야 된다면 바로 오셔서 해결 하셔도 됩니다.

스튜디오의 내부의 모습은 촬영공간과 작업공간이 나누어져 있고 각종 기자재와 촬영장비 그리고 조명을 가지고 있는 스튜디오 입니다.사진촬영부터 상세페이지까지 한번에 끝을 낼수 있는 부산에 몇 없는 스튜디오 입니다.특별한 일이 아니면 내방하여 사진촬영을 하고 있습니다.


넓은 스튜디오의 모습입니다.제품사진부터 인물사진 가족사진 까지 모든 사진을 촬영을 하고 있습니다.그래서 사진에 대해서는 한방에 해결하고 시원하게 일을 진행하고 싶으신분들은 상담 받아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요즘은 워낙 복잡한 세상이 되어서 빠르게 진행을 하는것이 쉽지 않지만 상상프로젝트에서는 쉽게 촬영이 가능합니다.

촬영 사진은 모두 원본입니다!!

화장품 사진 촬영은 모두 3가지를 부탁을 하셨고 그리고 미리 사전에 미팅을 통해서 어떤사진이 필요한지에 대한 어디에 사용을 하고

어떤 컨셉을 원하시는지 따라서 촬영을 시작을 하였습니다.

보통 촬영시간은 6~10시간정도 걸립니다.

세팅을 하는 시간이 매우 많이 걸리기 때문입니다.

메인 상품입니다.빨간색 배경에 제품이 돋보기 위하여 제품이 스폿라이트를 받을수 있게 세팅을 하였습니다.전체적인 톤을 레드로 원하셨기 때문에 레드로 이 펙트 있게 진행을 하였습니다.전에 찍었던 사진보다 더 잘나와야 된다는 그런 강박도 있었지만 최대한 이쁘게 찍기 위하여 노력을 하였습니다.


사진촬영은 여러각도로 촬영을 하고 위에 옆에서 위치 이동을 하면서 촬영을 합니다.어디에 어떻게 쓰일지 어떻게 사용할짐 모르기 때문에 계속해서 여러각도로 촬영을 합니다.그리고 사진을 골라주시면 거기에 맞게 보정을 하여 최종 결과물을 내고 있습니다.원본 사진이 파이널컷이라는 생각에 최대한 신중하게 촬영을 합니다.


사실 화장품 촬영은 많은 시간과 세팅을 요구하고 있으며 난반사가 심하기 때문에 보통의 스튜디오에서는 잘 하지는 않는 품목입니다.그래서 보통의 분들이 서울로 가고 있지만 상상프로젝트는 서울의 퀄리티에 부산가격을 표방하고 있습니다.사진에 대한 가치를 알아보시는 분들은 그냥 싸고 좋다라고 표현을 하시기도 합니다.

메인 상품이라 더 신경을 써서 촬영을 하였습니다.그리고 좋아하는 사진이 어떤것인질 모르기 때문에 여러가지의 컨셉으로 촬영을 합니다.저희가 이 화장품사진이 좋다라고 해도 클라이언트의 입장에서 이 사진이 좋다라고 하면 거기에 맞게 또 사진 촬영을 해야 하는 법입니다.

컨셉이 레드 금정이기 때문에 색을 잘 대비하여 촬영을 합니다.제품이 부각될수 있는 그런각도 색깔로 사진을 찍기 때문에 보시고 마음에 드시는 사진을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촬영전에 어떤 컨셉이 좋은지에 대한 컨셉회의를 하고 촬영에 임합니다.그래야 가장 서로 만족할수 있는 부산 화장품 사진촬영이 되기 때문이지요.

쉬워보일것 같지만 화장품들이 제대로 잘 서있지 못해서 세팅하는데 애를 먹었습니다.ㅎㅎ 우리 마음과는 전혀 다르게 움직였던 기억이 났습니다.색과 빛 조명을 이용하여 부산 화장품사진을 촬영을 하고 세부적인 보정을 하여 아주 심플하면서도 이펙트 있는 사진을 촬영을 하고 있습니다.

제품사진

가로 부터 세로까지 사진촬영을 하여 포스터 브로슈어 홈페이지등에 다양하게 사용을 할수 있게 여러각도에서 화장품 사진촬영을 하고 있습니다.

제품에 잘 어울리는 소품을 데코를 하여 화장품이 더욱 돋보이게 촬영을 합니다.하나하나 점검해가며 꼼꼼하게 촬영을 하여 사용에 필요한 사진을 무조건 다 촬영을 합니다.

제품사진촬영
화장품사진촬영

 

마지막으로 촬영한 부산 화장품사진 전체 제품군 사진입니다.하나하나 살려내고 전체적인 사진촬영을 하고 다시 점검하고 하여 부산 화장품 사진촬영을 마치고 더 필요한 부분이 없는지 확인하고 보강하여 최종적으로 마무리를 하였습니다.클라이언트도 만족을 하셨고 서울로 왔다갔다 안해도 된다라고 좋아 하셨습니다.


오늘은 부산에서 화장품 촬영할수 있는 스튜디오를 알려 드렸습니다.이제는 번거롭게 서울 왔다갔다 하지마시고 부산에서 화장품 사진촬영 쉽게 하시고 비용도 시간도 아끼시길 바랍니다.항상 촬영전에 예약을 하셔야 됩니다.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하시면 전화를 하시거나



밑에 카톡으로 연락 주시면 상세하게 상담해드립니다.



https://open.kakao.com/o/sboFjzt 


'MYJOB'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음식사진 토마토 제대로 사진 촬영 했습니다.  (2) 2021.05.25